오늘 날씨는 꺼꾸로가는것같은
반팔입구있으니 춥네요
한기가 들정도입니다
감기조심들하세요
춥다 덥다 이러면 몸이 더 피곤해지는것같네요
온통 구름으로 덮혀있고
공기가 축축한 느낌인것보니
밤에 또 비가올것같고
비올확률도 높네요
내일은 아침에는 긴팔입고 출근하는분들 많을듯
저도 내일은 긴팔입어야겠네요
가만히 있으니 으슬으슬춥으니
일하는데 집중력이 낮아지네요
이런날씨일수록 몸건강관리 잘하세요
오늘 날씨는 꺼꾸로가는것같은
반팔입구있으니 춥네요
한기가 들정도입니다
감기조심들하세요
춥다 덥다 이러면 몸이 더 피곤해지는것같네요
온통 구름으로 덮혀있고
공기가 축축한 느낌인것보니
밤에 또 비가올것같고
비올확률도 높네요
내일은 아침에는 긴팔입고 출근하는분들 많을듯
저도 내일은 긴팔입어야겠네요
가만히 있으니 으슬으슬춥으니
일하는데 집중력이 낮아지네요
이런날씨일수록 몸건강관리 잘하세요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3)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7)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6)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6)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8)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2)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8)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7)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