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사용기란에 사용기를 쓰고
같은 내용을 블로그에도 올립니다.
그렇게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쓰면 해피빈을 주는데
나름 규칙적으로 해피빈을 모아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방금 6월달 모은 해피빈을 모두 기부했더니 남은 콩이 0네요.
지금까지 누적 후원금액은 171000원이고요.
경제가 어려워지고 나날이 살아가는게 박해지는 시기라서 그런지 후원금 모금계좌들을 보면 아직도 갈길이 멀어보이는 곳들이 많네요.

다나와 사용기란에 사용기를 쓰고
같은 내용을 블로그에도 올립니다.
그렇게 블로그나 카페에 글을 쓰면 해피빈을 주는데
나름 규칙적으로 해피빈을 모아 기부를 하고 있습니다.
방금 6월달 모은 해피빈을 모두 기부했더니 남은 콩이 0네요.
지금까지 누적 후원금액은 171000원이고요.
경제가 어려워지고 나날이 살아가는게 박해지는 시기라서 그런지 후원금 모금계좌들을 보면 아직도 갈길이 멀어보이는 곳들이 많네요.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1)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1)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4)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2)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3)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1) |
M1
까망여우
|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9) |
M11
검은바다
|
| 환율이 우려스럽네요 (7) |
L20
아모스1
|
| 테무에서 산 CCTV (14) |
M5
plc-wave
|
| 우리 축구는 가장 많이 연습한게 백패스 같은 오늘... (11) |
L1
밤고릴라
|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6)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7)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8)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시장 점유율 (4)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8)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9)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5)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7)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5)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