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은 많이 이용안하고 주로 11번가 쓰는데 어제부터 모바일앱이 말썽이네요
접속이 지연되고 있읍니다. 잠시후 다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는 에러 메시지가 계속 떠서 `고객센터`의 연결 포함 정상적인 메뉴 이동조차
힘든 상황이네요.
어제 주문한 상품은 택배상자 찢겨 있어 열어보니 플라스틱 아래쪽이 깨져 있어
판매업체 본사 A/S센터에 전화통화 후 반품 신청하니 깨진 부위 사진 전송 요청해서
보내주고 택배기사분이 오늘 회수 후 재발송 한다고 하기로 해서 확인도 해야 하고
`모바일 출석체크`도 꾸준힝 이어가는데 이것도 못하고 있네요...
좀 있다 채팅상담이 되는데로 11번가 고객센터에 전화해 상담받아겠고 반품문제까지
겹쳤는데 일이 겹쳐 생기니 좀 답답하긴 하네요.
지금은 PC로 접속하는데 모바일과는 메뉴,구성이 다르다 보니 최근 카카오 사태도
그렇지만 대부분이 인터넷 및 모바일로 연결된 시대에 불편함을 새삼 느끼며
11번가 모바일앱 쓰시는 분중에 ㅍ다른 분들은 저와 같은 문제가 있나 궁금하고
모두 즐거운 인터넷 및 모바일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