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이벤트로 받은 상품권이 있어서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충전을 시도하니
계속 상품권 번호 불 일치로 충전이 안되더라구요;;..
기프티콘 문의해보니 상품권은 정상이라 그러고.. 컬쳐랜드 상담센터 전화해 보니
제휴가 끝나서 종이 문화상품권은 충전이 되지만 이렇게 모바일 상품권은
컬쳐랜드에서 충전이 불가능하고 웰컴페이, 메타포인트앱 이런곳을 거쳐서 전환해야
한다고 하는데.. 수수료도 발생하고.. 어플도 따로 설치해야 하고.. 회원 가입은 덤일 테고..
정말 너무 불편하게 바꼈네요..
컬쳐랜드라는 이름을 달고 있는 상품권이지만 컬쳐랜드에서 충전이 불가능하다?
이 무슨 해괴망측한 상황인지... 운영을 무슨 이런식으로 하는지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댓글들 확인하고 컬쳐랜드 측과 다시 연락해서 문의해보니 이전 상담원이 반대로 얘기를
해준 상황이더라구요.. 현재 기프티콘 측과 핀 번호 관련 다시 문의 넣은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