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2월의 첫 금요일인데 내일 날씨가 좋으면 금상첨화인데 어떤가 모르겠네요.
자유게시판에서 보니 어딘지 비가 살짝 오는 곳이 있다고 들었는데 모처럼 주말이고 그동안 추웠으니 이제는 좀 따뜻해질 때도 되지 않았나 싶어서 좀 기대를 하게 됩니다.
아닌 게 아니라 내일이 '입춘' 이더군요.
봄의 시작인데 부디 날씨 좋은 주말 되길 바라봅니다.
오늘 은행에 좀 다녀왔습니다.
공과금과 국민연금, 건강보험, 자동차세 연납, 등 이것저것 나가는 거 그간 그렇게 신경 쓰지 않다가 가스 요금 왕창 나온 거 보고 어떻게 되었나 보니 잔고가 별로 없었습니다.
냉큼 가서 잔고 좀 채워뒀습니다.
그래봐야 이번 달 지나면 또 바닥이겠지만요.
이번 달에는 자동자보험과 자동차검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채워 놓은 잔고가 순식간에 또 사라질 테니까요.
그리고 이마트도 잠깐 다녀왔는데 물건 가격 올랐다고 하더니 확실히 전보다는 인상이 된 듯 싶었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노브랜드 제품 있는 쪽에 사람들도 꽤 많았던 것 같습니다.
저도 노브랜드 제품 살 게 있어서 봤는데 아쉽게 원하는 제품이 없어서 대신 다른 것만 사고 왔던 기억이 납니다.
집으로 오기 전에 이마트 내 스타벅스에 들려서 샌드위치도 구매해서 왔습니다.
브렉퍼스트 잉글리쉬 머핀은 먹어봤던 것이라 익숙하지만 바질 토마토 크림치즈 베이글은 처음 구매해봤는데 밤에 놀다가 출출하면 먹을 생각인데 맛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시계를 보니 슬슬 마무리해야겠습니다.
얼른 마무리하고 즐거운 토요일을 즐겨봐야겠습니다.
금요일도 고생하셨고 주말 즐겁고 재미있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