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헌혈하러 가면서 뒷산을 통해서 갔는데 날씨가 흐려서 어둡게 보이네요 그래도 벚꽃축제도 하고 있어서 몇장을 찍어보았네요



아무래도 조금 어두워서인지 어둡게 나오네요 이렇게 많이 핀줄은 몰랐네요 일교차가 커서인지 오늘은 낮이 되니까 기온이 많이 올라가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어제 헌혈하러 가면서 뒷산을 통해서 갔는데 날씨가 흐려서 어둡게 보이네요 그래도 벚꽃축제도 하고 있어서 몇장을 찍어보았네요



아무래도 조금 어두워서인지 어둡게 나오네요 이렇게 많이 핀줄은 몰랐네요 일교차가 커서인지 오늘은 낮이 되니까 기온이 많이 올라가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2)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2)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3)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5)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4)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3)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5)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4)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6)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11)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4)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6)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