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날이면서 주말인 오늘하루도 다 지나갔네여~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거리주변에 있는 벚꽃들이
활짝 피었네여~ 일부 지역은 벚꽃 축제들도 열리고
있는데 전보다는 기간도 짧고 빨리 시작한거 같네여~
일교차도 심하고 미세먼지도 여전히 안 좋은데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시고 특히 목 관리를 잘해야겠네여~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4월 첫날이면서 주말인 오늘하루도 다 지나갔네여~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거리주변에 있는 벚꽃들이
활짝 피었네여~ 일부 지역은 벚꽃 축제들도 열리고
있는데 전보다는 기간도 짧고 빨리 시작한거 같네여~
일교차도 심하고 미세먼지도 여전히 안 좋은데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시고 특히 목 관리를 잘해야겠네여~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살짝 비 뿌려서 잠시 누웠더니 .... (3) |
M1
까망여우
|
| 은근 많다는 체력 약한 사람 특징 (3) |
M2
야거커티스
|
| 40대의 특징 (1) |
M2
야거커티스
|
| .... 아...앞집 건물 철서... (1) |
L6
vmoxmv
|
| 17년간 내 인생 정말 행복했어요 (4) |
M2
파노백작
|
| 잠을 잔다고 자는데도 피로감이... (5) |
M11
검은바다
|
| 어제 에이수스 노트북 런칭 행사 럭키드로우에서 1등 당첨!! (4) |
M1
똑똑한녹용씨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4)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5)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4)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5)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7)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10)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7)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5)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6)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5)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33) |
M11
검은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