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날씨가 좋긴 했지만 아침에는 아직 기온이 추웠어요. 첫째도 감기가 나아지지 않아서
오후에 병원가서 약을 바꿔서 왔어요. 요즘 감기가 많이 걸리는거 같아요. 첫째가 가족을 그린 그림인데 이쁘게 잘 그렸네요. 가족이라 그런지 비슷하게 그린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끝나가네요. 다들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오늘은 날씨가 좋긴 했지만 아침에는 아직 기온이 추웠어요. 첫째도 감기가 나아지지 않아서
오후에 병원가서 약을 바꿔서 왔어요. 요즘 감기가 많이 걸리는거 같아요. 첫째가 가족을 그린 그림인데 이쁘게 잘 그렸네요. 가족이라 그런지 비슷하게 그린거 같아요.
오늘 하루도 끝나가네요. 다들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 축구 팅겼네요 (1)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3계단 하락한 21위였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현재 에어컨 가동중이십니까? (6) |
L12
Ohhana
|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3)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5)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3)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7)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6)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6)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8)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7)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9)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5)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9)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8)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