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충일의 하루도 이렇게 지나가는 시간이네요.
현충일인 만큼 오전 10시 사이렌과 함께 잠시나마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음을 느끼네요. 낮에는 더웠지만 밤이 되면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기온으로 바뀐거 같네요. 오늘은 고구마형 과자 먹으면서 영화 보다가 잠이 오면
자는 시간을 가질거 같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현충일의 하루도 이렇게 지나가는 시간이네요.
현충일인 만큼 오전 10시 사이렌과 함께 잠시나마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음을 느끼네요. 낮에는 더웠지만 밤이 되면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기온으로 바뀐거 같네요. 오늘은 고구마형 과자 먹으면서 영화 보다가 잠이 오면
자는 시간을 가질거 같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1)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1)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3)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2)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3)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1) |
M1
까망여우
|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8) |
M11
검은바다
|
| 환율이 우려스럽네요 (7) |
L20
아모스1
|
| 테무에서 산 CCTV (14) |
M5
plc-wave
|
| 우리 축구는 가장 많이 연습한게 백패스 같은 오늘... (11) |
L1
밤고릴라
|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6)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7)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8)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시장 점유율 (4)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8)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8)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5)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7)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5)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