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유튜브 보다가 2시에 잠든거 같은데 매일 일어나는 시간에
눈이 떠져서 정신이 몽롱한 상태로 멍하게 있는 오전이네요.
날씨는 좋은거 같은데 오후부터는 비가 온다고 하니 소라과자도 어제
유튜브 보면서 다 먹어서 오전에 장을 좀 보고 들어와야 될 거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이것저것 정리해야 할 것도 많은 주말이네요.
오늘은 미루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야 되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제는 유튜브 보다가 2시에 잠든거 같은데 매일 일어나는 시간에
눈이 떠져서 정신이 몽롱한 상태로 멍하게 있는 오전이네요.
날씨는 좋은거 같은데 오후부터는 비가 온다고 하니 소라과자도 어제
유튜브 보면서 다 먹어서 오전에 장을 좀 보고 들어와야 될 거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이것저것 정리해야 할 것도 많은 주말이네요.
오늘은 미루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야 되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2)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1)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2)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3)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2)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3)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7)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6)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9)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2)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5)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6)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7)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6) |
L12
Ohha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