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근길 연비는 좋았네요.

비가 온다고했었는데 출근할때에는 비가 내리지 않았네요.

점심 먹기전에 밑에 직원이 주말에 조모상이 있어서 고맙다고 커피 한잔 사서 주더군요.

오전에 검토하는걸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저녁에 일하다가 퇴근하려고 보니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네요.

퇴근길에 내일 첫째가 생일인데 가운데에 샤인머스켓 케익을 샀네요.

퇴근 후에 집에서 미역국을 먹었는데 따뜻할때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네요.

출근길 연비는 좋았네요.

비가 온다고했었는데 출근할때에는 비가 내리지 않았네요.

점심 먹기전에 밑에 직원이 주말에 조모상이 있어서 고맙다고 커피 한잔 사서 주더군요.

오전에 검토하는걸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저녁에 일하다가 퇴근하려고 보니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네요.

퇴근길에 내일 첫째가 생일인데 가운데에 샤인머스켓 케익을 샀네요.

퇴근 후에 집에서 미역국을 먹었는데 따뜻할때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네요.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2)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1)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2)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2)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2)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7)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6)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6)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7)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4) |
L3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4)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7)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7)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10)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6)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