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근길 연비는 좋았네요.

비가 온다고했었는데 출근할때에는 비가 내리지 않았네요.

점심 먹기전에 밑에 직원이 주말에 조모상이 있어서 고맙다고 커피 한잔 사서 주더군요.

오전에 검토하는걸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저녁에 일하다가 퇴근하려고 보니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네요.

퇴근길에 내일 첫째가 생일인데 가운데에 샤인머스켓 케익을 샀네요.

퇴근 후에 집에서 미역국을 먹었는데 따뜻할때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네요.

출근길 연비는 좋았네요.

비가 온다고했었는데 출근할때에는 비가 내리지 않았네요.

점심 먹기전에 밑에 직원이 주말에 조모상이 있어서 고맙다고 커피 한잔 사서 주더군요.

오전에 검토하는걸 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저녁에 일하다가 퇴근하려고 보니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네요.

퇴근길에 내일 첫째가 생일인데 가운데에 샤인머스켓 케익을 샀네요.

퇴근 후에 집에서 미역국을 먹었는데 따뜻할때 먹어서 그런지 맛있었네요.
| 튀김 기름 짤순이 (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1)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3)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6)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3)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5)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5)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9)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6)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7)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4)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3)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3)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4)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무국)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된장찌개) (4) |
L6
탄산중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