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오락가락 했습니다
비오는 날엔 라면이 딱일것같아 냉장고를 뒤져서 나온
문어랑 새우가 있길래 팽이버섯도 넣고 양파도 넣고 라면을 끓여서 먹었는데 역시 해물이 들어가니 라면 맛이 확달라지네요
든든하게 먹곤 잠시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마무리 해야하는 시간이 되어버렸네요
디피지만 조금 돌아보고 목요일 마무리 해야할듯 싶습니다
다들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오락가락 했습니다
비오는 날엔 라면이 딱일것같아 냉장고를 뒤져서 나온
문어랑 새우가 있길래 팽이버섯도 넣고 양파도 넣고 라면을 끓여서 먹었는데 역시 해물이 들어가니 라면 맛이 확달라지네요
든든하게 먹곤 잠시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마무리 해야하는 시간이 되어버렸네요
디피지만 조금 돌아보고 목요일 마무리 해야할듯 싶습니다
다들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1)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3)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2)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6)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8)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2)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3)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3)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5)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6)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6)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7)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15)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15)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13)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13) |
M3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7) |
L3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