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다행히 비가 그쳐서 1차로 니스 칠 작업을 마무리 하고 이제야
고구마과자 먹으면서 주말의 여유를 보내고 있습니다. 니스 칠을 하니 냄새는
좀 나는 편인데 창문 다 개방하니 냄새는 금방 빠지지 않을까 싶네요.
앞으로 니스 칠 작업 2번만 더하고 마무리 해야 될 거 같습니다.
위성사진을 보니 경상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곤 다행히 대부분의 비구름이 사라졌네요.
오늘도 건강 유의히시고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다행히 비가 그쳐서 1차로 니스 칠 작업을 마무리 하고 이제야
고구마과자 먹으면서 주말의 여유를 보내고 있습니다. 니스 칠을 하니 냄새는
좀 나는 편인데 창문 다 개방하니 냄새는 금방 빠지지 않을까 싶네요.
앞으로 니스 칠 작업 2번만 더하고 마무리 해야 될 거 같습니다.
위성사진을 보니 경상도 일부 지역을 제외하곤 다행히 대부분의 비구름이 사라졌네요.
오늘도 건강 유의히시고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2)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2)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7)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5)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4)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6)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3) |
L3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4)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6)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6)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8)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5)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7)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7)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5)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6)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9) |
L3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