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어머니께서 저녁으로 국수를 만들어 주셔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녁 먹곤 잠시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보다가 깜박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10시가 넘어버린...다나와이벤트도 하나도 안했는데...방금전까지 부랴부랴 이벤트 해결했네요
오늘 조금 피곤한것같군요 ㅎㅎ 빨리 디피지 돌아보고 꿈나라로 가야겠어요
다들 불금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일과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니 어머니께서 저녁으로 국수를 만들어 주셔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녁 먹곤 잠시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보다가 깜박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10시가 넘어버린...다나와이벤트도 하나도 안했는데...방금전까지 부랴부랴 이벤트 해결했네요
오늘 조금 피곤한것같군요 ㅎㅎ 빨리 디피지 돌아보고 꿈나라로 가야겠어요
다들 불금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1)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2)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3)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2)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2)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7)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6)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9)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2)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5)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6)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7)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6)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7) |
L5
꿈호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