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요일 오늘하루 새벽5시 기상해서 이것저것 준비하고 포항으로 출발 그곳에서 만나기로 약속한 동생이 대목이라 너무 바빠서 도저히 시간이 안될것같은데 형님이 와 주십사 해서 전화를 끊고 다시 영덕으로 출발 큰 건어물 가게하는 동생 1년만에 보니 반갑네요.
배도 고프고 해서 아점겸 우럭탕 한그릇 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는길에 옆동네 강구에서 잠깐 일보고 집에오니 저녁 8시가 넘어서 도착했습니다.



수요일 오늘하루 새벽5시 기상해서 이것저것 준비하고 포항으로 출발 그곳에서 만나기로 약속한 동생이 대목이라 너무 바빠서 도저히 시간이 안될것같은데 형님이 와 주십사 해서 전화를 끊고 다시 영덕으로 출발 큰 건어물 가게하는 동생 1년만에 보니 반갑네요.
배도 고프고 해서 아점겸 우럭탕 한그릇 했는데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는길에 옆동네 강구에서 잠깐 일보고 집에오니 저녁 8시가 넘어서 도착했습니다.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
M5
plc-wave
|
| 미닉스 음처기 고장인데 고객센터 상담 연결이 안 됩니다… |
L1
브룽부룽
|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5)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3)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6)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5)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2)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3)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4)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8)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7)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10)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3)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6)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