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부산에 투어 출장 와 있을때 부평동 족발골목 초입에 있는 이대명과라고 옛날 과자로 유명한 집에 들러서 전병 세트를 하나 어머님께 보내드렸습니다.

어머님께서 여기 전병을 좋아하시는데다 여기거를 특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여동생도 전병 좋아하고해서 ...


개별 포장으로 그때 그때 먹기 좋은 금샘 45 세트로 하나 보내드렸는데 잘 받아서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네요.
지난 주 부산에 투어 출장 와 있을때 부평동 족발골목 초입에 있는 이대명과라고 옛날 과자로 유명한 집에 들러서 전병 세트를 하나 어머님께 보내드렸습니다.

어머님께서 여기 전병을 좋아하시는데다 여기거를 특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여동생도 전병 좋아하고해서 ...


개별 포장으로 그때 그때 먹기 좋은 금샘 45 세트로 하나 보내드렸는데 잘 받아서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네요.
| 26.06.14 황매산 은하수 출사 |
L8
akfflek
|
| 해태제과 비스켓 11종 도착 |
L12
Ohhana
|
| 회사 간식 카페라떼 |
L6
설탕중독
|
| 월요일 저녁 치즈버거 |
L6
설탕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1) |
L6
설탕중독
|
| 일요일 저녁 떡볶이. 튀김. (1) |
L6
설탕중독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8위]! (4) |
M5
Or크ㅁr
|
| 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벌써 6월 중순이네요 (5) |
L4
꿈호랑이
|
| 일론 머스크가 꼽은 21세기 '최악의 발명' (9) |
M2
야거커티스
|
| 나이를 먹어도 입시에서 벗어나지 못 하는 대한민국을 말하는 강사 (5) |
M2
야거커티스
|
| 여기서 그만 포기할까? (10) |
M2
파노백작
|
| 심해진 배앓이.... 소나기가 내렸으면... (6) |
M1
까망여우
|
| 이번 주는 5계단 내려간 15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6) |
L20
벗꽃엔딩
|
| [리뷰 이벤트] GAINWARD 5060ti 완본체 구매 후기 (11) |
L1
NAD1KQSYUKXWGQ
|
| 이번에는 19위 군요. 낮에 엄청 덥네요. (12) |
L14
aibici01
|
| 6월 14일 박스오피스 (10)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일요일 마무리 합니다 (6) |
M2
아피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