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내달 1일 창립 54주년을 기념하는 차원의 스페셜 에디션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Z 플립5 레트로'를 국내는 물론이고 영국, 프랑스, 독일, 호주 등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2003년 출시 당시 1000만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 인기를 끌었던 SGH-E700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적용된 레트로 갬성의 제품이라고 하네요. 과연 이 과거 애니콜 시절의 갬성을 오늘날의 갤럭시에 녹여낸 이 스페셜 에디션은 어떤 반응일지 궁금하네요.
이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512GB 저장장치 적용 플립5 모델로 출시되고 가격은 159만9400원이라고 하네요.
서울 강남 스토어에 이 제품 전시공간이 마련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시면 시간내셔서 한번 방문해 확인해 보시죠.
그리고 성수동에 그동안의 삼성전자 헤리티지 스토리를 담은 팝업 스토어 'Samsung Universe'도 오픈한다는군요. 시간되시면 여기도 한번 들러 보실만 하겠네요. 팝업스토어는 11월 1일부터 5일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 링크의 삼성닷컴 팝업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samsung.com/sec/explore/samsung-within/brand/samsung-unive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