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새로 산지 두달 밖에 않된 전기매트가 고장나 교환신청 했다고 글 올렸는데
판매처고 중소기업이라도 교환 일처리 참 답답하네요.
회수,교환 접수도 연락이 없어 하루 늦게 하더니 그저께 기사분이 회수,어제 본사에
도착 받았다고 나오는데 검수후 배송비 나오는지 여부를 판단하는데 또 2~3일이 걸린다니
고객의 입장에서 일처리 하는 자세가 안 보이고 너무 업체 입장에서만 일처리를
하는것 같아 답답하군요.
오늘이 금요일인데 이러면 다음주 화요일,수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다른 곳에
새제품을 주문해야 될지 고민이 되네요...
두달만에 고장난것도 짜증나는데 이렇게 교환처리마저 늦어지니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려보고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금요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