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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드라이기 터짐 사고 해결 되었습니다.

IP
2024.01.24. 17:54:27
조회 수
1362
6
댓글 수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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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11&listSeq=5514070


요건 이전에 헤어드라이기 쓰다가 갑자기 터져서 당일 글 작성 했던 게시글 입니다.

일단 드라이기 터짐 원인은 전선 부분이 오랜 사용으로 인한 합선으로 인한

갑작스러운 터짐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제품 보내기 전에 살펴 보니 전선 부분이

보였습니다. 이게 사용전에는 안보였었는데 아마 터지는 과정에서 벗겨 지면서 노출 된 것

같습니다.


제품 수거후 상담 1번째

전화 상담하니 A/S 센터 직원 분께서 터진 제품 내부 부품 전체 다 수리 하여서

다시 보내 주시겠다고 했지만 이건 제가 거부 했었습니다. 한번 터진 제품이라 수리 한다고

해도 쓰고 싶지 않다고 해당 제품은 알아서 폐기해 주시고 병원진료 받은 내역서 보낼테니

이 금액 입금을 요청 드렸습니다.

병원비 입금은 자신의 권한이 아니고 제품도 오래된 제품이라 자신들은 보상해 줄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고 고장난 제품 전체 내부 부품 수리 교체해서 보내는 줄 수 있다.

이것도 도의 적으로 해드리는 거다 이런식으로 말을 하더군요.

이 말 듣고 제가 좀 벙쪄서 보통 이런일이 있으면 자사 몰 할인 쿠폰이라던가 새제품 교환

그리고 병원비는 당연히 지급해 주셔야 되는거 아니냐고 반문 했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생산물이 10년이 넘은 제품은 서비스 자체가 불가능 하다는 답변을 받았고

오래 사용 하긴 했지만 제가 실질적으로 구매한 날짜 영수증과 대조해 보면 10년을 사용하지

않았다. 답변 했습니다. 

계속 같은 말만 오고 가고 진전이 없길래 관리자분 이랑 상담 하고 싶다고 요청 드렸습니다.


상담 2번째

관리자분 역시 생산날짜로 부터 10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 회사는 아무런 책임도 없고

병원비도 지급해줄 수 없다. 고장난 부품 전체 수리로 물건 받는것 말고는 해줄 수 있는게 없다.

A/S센터 기사분이랑 같은 말을 반복 하시더군요.

이때 부터는 저도 좀 언성이 높아 졌던거 같습니다.

상식적으로 가전제품 쓰다가 저렇게 터지는 거면 사고 아니냐? 그리고 내가 실제로 구매 해서

사용한 시간은 10년이 되질 않는다. 내가 만약 크게 다쳐서 병원 신세 라도 졌으면 이건 소송

으로 번질 만한 싸움이다. 나는 다행히 크게 다치질 않아서 진료비만 돌려 받길 원하는데

이걸 못해 준다고 하니 내 입장에서는 굉장히 짜증이 나는거다. 이런식으로 대화가 오고 갔고

관리자분께서 자신도 회사에 보고 해야 하는 상황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하시더군요.

결국 이런 저런 대화가 오고 가다가 관리자분 권한으로 현재 판매 중인 제품 중에서

비슷한 성능에 최신형 벌크(박스없는) 제품을 새로 보내 주시겠다고 했습니다. 

택배 보내기 전에 어떤 제품을 보내 줄지 생산 날짜는 언제 제품인지 한번 더 연락을 주신다고

했지만 이후로 연락 받은게 없습니다.


그리고 오늘 제품이 도착 했습니다. 결국 새제품으로 교환 받긴 했지만..

응대가 많이 아쉽습니다. 글로 적다 보니 생략을 많이 했는데.. 처음에 사고가 나서

전화 했을때도 : 죄송합니다, 병원은 가보셨나?, 크게 안다치셨나? 이런 대답도 전혀 없더군요.

저한테 택배 A/S센터 주소 알려 주고 택배로 붙이라고 하길래 지금 이런 사고가 났는데 

당연히 회사 측에서 사람이 나와서 물건 수거해 가고 조사를 해야 되는거 아니냐?

택배 보내는 수고까지 지금 나한테 떠 넘기는 거냐? 라고 반문 하니 그제서야 집 주소 물어 보고

사람을 보내 겠다고 했는데 이것 또한 그냥 택배 접수로 집에 택배기사가 와서 물건만 

받아 갔습니다.


오래 사용한 제품이고 고장 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대응 부분과 일처리 방식이 굉장히 미흡하고 불 만족 스럽습니다.

이 회사 제품은 개인적으로 다시 이용 할 일이 없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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