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음식으로 배추전을 하고 나서 남은 배추로 된장과 고추장으로 만든 배추된장국을 끓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엄청 많이 먹었네요.
원래 국을 잘 안 먹는 편인데도 국이 달큰하고 얼큰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녁에 밥을 많이 먹어도 소화가 잘 안 되는데 국이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었네요.
너무 배불러서 산책을 하고 돌아왔는데 뱃살이 늘어난 느낌...
내일부터는 조금 신경써서 먹는 양을 조절해야겠어요.
설날 음식으로 배추전을 하고 나서 남은 배추로 된장과 고추장으로 만든 배추된장국을 끓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엄청 많이 먹었네요.
원래 국을 잘 안 먹는 편인데도 국이 달큰하고 얼큰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녁에 밥을 많이 먹어도 소화가 잘 안 되는데 국이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었네요.
너무 배불러서 산책을 하고 돌아왔는데 뱃살이 늘어난 느낌...
내일부터는 조금 신경써서 먹는 양을 조절해야겠어요.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1)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2)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2)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2)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7)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6)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6)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7)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4) |
L3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4)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6)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6)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5)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7)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