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볼 때 가끔 광고로 나오는데 이 광고 나오면 꼭 끝까지 봅니다. 건너뛰기가 나와도 안 건너뛰고 꼭 봅니다. 저같은 사람있으신가요? ㅎㅎㅎ
설치한 건 아니고 설치할 생각도 없는 게임이고 구글플레이 리뷰를 보니 실제 게임은 광고랑 전혀 다른 게임이라네요. 게임은 그냥 양산형 방치 RPG게임이라네요. 유튜브에서 이런 허위광고 게임만 설치해서 진짜를 보여주는 사람 영상을 봐서 압니다.
근데 광고를 보는 이유는 재미있어서에요. 같은 광고를 본 적이 거의 없네요. 광고의 내용은 거의 같은데 기사가 여자 악마에 홀려서 피 1만 남기고 바닥까지 떨어졌다가 몹 제거 하면서 피 올려가는거.
광고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몹 제거하는 방식이나 기술이 계속 달라지는데....보고 있으면 아주 재미있어요. 그래서 이 게임 광고가 나오길 기다리기도 합니다.
광고처럼 몹을 다양한 방식으로 제거하는 실제 게임을 만들면 엄청 인기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던데...기술적으로 구현을 할 능력이 모자란건 지.
그럼 이 광고는 실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플레이한 영상이 아니라 한땀한땀 아니 한도트 한도트씩 찍어서 만든 그냥 진짜 영상인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해서...그것 또한 대단하네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
하여간 이 게임 광고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