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진짜 욕하고 싶네요.
위니아 공기청정기 반품 접수 하고 끝가지 안된다고 했고.
오늘 아침까지 싸웠습니다.
옥션은 신세계 쪽이랑. 위니아 본사랑 반품 관련 통화만 했고.
정작 진짜 . 그 물건을 판매한 판매자랑은 전혀 통화 해 보지도 않았더라고요.
거기다. 고객센터 통화내용. 문제의 동영상 까지 이메일로 다 첨부해서 보냈는데.
그걸 신세계 측에도 판매자 한테도. 그 누구한테도 확인 시켜 주지도 않았고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하죠? 옥션 일처리 때문에 며칠 내내 고생 했고 고통 받았습니다.
최초 판매자 한테 환불 해 준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간단 한걸 .옥션 때문에 지금까지 질질 끌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