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에 신발 샀는데 지연 됐다고 글적었었는데.. 어제 일방적으로 취소 처리 당했습니다.
이게 얘기 하자면 너무 길고 요약 하자면....
1. 지마켓(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신발구입
2. 재고 구하는 중이다. 지연 문자 받음
3. 어제 일방적 취소 처리 당함
4. 신세계 고객센터+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신발매장)전화하니 두 곳 모두 신세계 쪽 재고 없다.
5. 인터넷 검색 해보니 (신세계 백화점 하남점) 재고 있음
6. 다른 지점에서 구매 했다가 재고 없다고 취소 처리 당했는데 물건 있나 확인 부탁
7. 물건 있다 1개 남았다. 바로 보내 줄 수 있다.
그냥 바로 검색해도 이렇게 물건이 있는데...? 그 며칠 동안 알아 보려는 노력 1도 안한거 같고
안팔거 였으면 바로 취소 처리 하지 괜히 지연 배송 알람 보내서 다른 곳에서 구입도 못하고
시간만 딜레이 되고 화가 엄청 나더라구요.
관련 사항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얘기 하고 엄청 따졌습니다.
지마켓에서 자체 쿠폰 뿌려서 아마도 가격이 많이 내려 가다 보니 일부러 취소 유도 하려고
안보내 준거 같은 의심이 들긴 하는데... 후....
관련 사항에 대해서 엄청 따져 물으니 차액 관련해서 입금 해주겠다고 하더군요.
백화점에서 무슨 일을 이렇게 처리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