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김치볶음밥을 먹었어요.
김치와 밥을 맛있게 볶은 김볶에 계란을 반숙으로 올리고 김가루를 솔솔 뿌려 먹었지요.
담백한 계란과 짭짤한 김치의 조화 맛있게 먹었네요.
근데 만들다보니 양이 꽤 많아졌네요.
김볶은 재료도 간단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어서 좋아요.

오늘은 김치볶음밥을 먹었어요.
김치와 밥을 맛있게 볶은 김볶에 계란을 반숙으로 올리고 김가루를 솔솔 뿌려 먹었지요.
담백한 계란과 짭짤한 김치의 조화 맛있게 먹었네요.
근데 만들다보니 양이 꽤 많아졌네요.
김볶은 재료도 간단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어서 좋아요.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1)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1)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1)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1)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4)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4)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7)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5)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6)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4)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6)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7)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7)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7)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6)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