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밤에 잠들면 다리 근육들이 땡땡하게 쥐가 나서...
새벽에 보일러 돌리고 잤네요.
방바닥이 따뜻하니까 괜찮아지는 것 같아요.
아직까지는 선선함보다는 쌀쌀함이 있는 이른 아침과 밤이네요.
가슴팍도 알러지 때문인지 간지러움도 약을 바르고 잠을 잤네요.
근데 너무 늦게까지 잠들어버려서....
5월도 이제 이틀이 남았네요.
잘 마무리 하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많이 더울래나 봐요.
감기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도 바르셔요.
꾸벅 ~
매일 밤에 잠들면 다리 근육들이 땡땡하게 쥐가 나서...
새벽에 보일러 돌리고 잤네요.
방바닥이 따뜻하니까 괜찮아지는 것 같아요.
아직까지는 선선함보다는 쌀쌀함이 있는 이른 아침과 밤이네요.
가슴팍도 알러지 때문인지 간지러움도 약을 바르고 잠을 잤네요.
근데 너무 늦게까지 잠들어버려서....
5월도 이제 이틀이 남았네요.
잘 마무리 하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많이 더울래나 봐요.
감기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도 바르셔요.
꾸벅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2)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2)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3)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5)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4)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3)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5)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4)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6)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11)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4)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6)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