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원래 점심으로 물회를 먹으려고 했는데 아이들이 칼국수를 얘기해서 칼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저는 수제비를 주문했는데 칼제비가 나왔던거 같아요. 가격은 똑같아서 먹었어요.

김밥도 같이 주문했는데 다같이 맛있게 나눠먹었어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좋았어요.
6월의 시작이 주말이네요. 다들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오늘 원래 점심으로 물회를 먹으려고 했는데 아이들이 칼국수를 얘기해서 칼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저는 수제비를 주문했는데 칼제비가 나왔던거 같아요. 가격은 똑같아서 먹었어요.

김밥도 같이 주문했는데 다같이 맛있게 나눠먹었어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좋았어요.
6월의 시작이 주말이네요. 다들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1)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1)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4)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2)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3)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1) |
M1
까망여우
|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9) |
M11
검은바다
|
| 환율이 우려스럽네요 (7) |
L20
아모스1
|
| 테무에서 산 CCTV (14) |
M5
plc-wave
|
| 우리 축구는 가장 많이 연습한게 백패스 같은 오늘... (11) |
L1
밤고릴라
|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6)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7)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8)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시장 점유율 (4)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8)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9)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5)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7)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5)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