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초에 대원CTS 에서 정식유통한 ASUS A520M 메인보드 A/S 문제로 글 올렸는데
좀전에 외출후 씼고 나오니 모르던 전화가 와 확인하니 대원CTS 에서 전화가 온걸
못 받아 전화걸어 상담원 연결하니 고객센터 차장이라며 자기가 좀전에 전화했다며
제가 SNS는 안하고 커뮤니티는 다나와만 활동 A/S후기에 글 올렸는데
글 보고 전화했다며 제 담당 A/S기사 둘다 신입이라 미숙하게 처리했다며
택배나 직접 방문하면 새제품은 아니고 리퍼겠지만 교체해 주겠다며
거듭 담당 A/S기사들이 신입이라 잘몰라 잘못 처리한점 사과드린다기에
담당자분과 통화하고 다시 궁금한거 물어보니
특히 2번째 A/S기사분이 설명한건 하나도 제대로 맞는게 없었네요...
좀 어이없는 대응이었지만 설명을 듣고나니 양해한다고 말하고 교환받기로 하니
이렇게 무상 교환처리되면 이 경우 6개월 보증해 주겠다고 하더군요.
A/S기사분의 어이없는 대처로 교환이 한참 늦어졌지만
이렇게 전화해 잘못을 인정 설명,사과하고 무상 교환해 준다기에
택배로 보내고 받으려다 내일쯤 직접 방문해 교환할 예정이네요.
마침 다른 메인보드 알아보고 있던 중인데 연락이 와 다행이네요.
제가 SNS에 글 올리고 퍼나르는 성격은 아닌데, 대원CTS 에서 고객의 소리에
나름 모니터링을 신경쓰는것 같고, 교환받은 제품은 이상이 없길 바라며
잘 해결될것 같아 기분이 좋고 버리지 않고 한쪽에 보관해 두길 잘했네요.
오늘 무척 더운데 더위에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전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https://dpg.danawa.com/bbs/view?boardSeq=32&listSeq=5588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