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시트콤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요즘은 없어서 너무 슬퍼요.
드라마 같은것도 너무 다 짧게 방영하고.. 예능은 지들끼리 놀기 바쁘고..
다시 시트콤 부활했으면 좋겠네요.
개콘 부활 한 것 처럼요..
시트콤 본 세대라면 뭘 제일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지금 딱 생각나는 건 지붕 뚫고 하이킥 '야동순재'
순풍 산부인과도 너무 재미있었고요.
요즘 mz세대들은 과거의 시트콤 유튜브에서 본다던데.. 그립습니다. 그절..
매일매일 시트콤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요즘은 없어서 너무 슬퍼요.
드라마 같은것도 너무 다 짧게 방영하고.. 예능은 지들끼리 놀기 바쁘고..
다시 시트콤 부활했으면 좋겠네요.
개콘 부활 한 것 처럼요..
시트콤 본 세대라면 뭘 제일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지금 딱 생각나는 건 지붕 뚫고 하이킥 '야동순재'
순풍 산부인과도 너무 재미있었고요.
요즘 mz세대들은 과거의 시트콤 유튜브에서 본다던데.. 그립습니다. 그절..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1)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4)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2)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6)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8)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3)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4)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5)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6)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7)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8)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16)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16)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14) |
M5
plc-wa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