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많이 내리네요 어제와는 완전 다른...감자를 삶아서 먹기전에 사진을 찍었는데 어두워서 그런가
후레쉬가 터지네요 ㅎㅎ
지금은 비가 줄어든 느낌인데 안전문자가 몇번씩 오고 그러네요
밤사이 비피해가 없기를 바라고 디피지 조금 돌아보고 마무리 해야겠어요
다들 시원하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비가 많이 내리네요 어제와는 완전 다른...감자를 삶아서 먹기전에 사진을 찍었는데 어두워서 그런가
후레쉬가 터지네요 ㅎㅎ
지금은 비가 줄어든 느낌인데 안전문자가 몇번씩 오고 그러네요
밤사이 비피해가 없기를 바라고 디피지 조금 돌아보고 마무리 해야겠어요
다들 시원하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제공 6/7~13 주간 개봉 예정작 정보입니다. |
L20
느낌하나
|
| 익산 채석장을 재활용한 카페 (1) |
M2
야거커티스
|
| 의외로 찾기 힘든 귀한 남자 |
M2
야거커티스
|
| 19레벨이 되어버렸네요 (4) |
L19
웅끼끼
|
| 안전거리 (4) |
M2
파노백작
|
| 새벽엔 선선해서 좋네요 (3) |
L19
웅끼끼
|
| 로또어제부터 다시하는거 아시죠 (1) |
L19
웅끼끼
|
| 쌀쌀함이 있는 시간... (2) |
M1
까망여우
|
| 현충일입니다. (5) |
L20
벗꽃엔딩
|
| 습도 높고 흐리면서 선선한 날씨에 토요일이자 현충일이네요. (4) |
M4
관성
|
| 멕시코 가스 폭발사고 (4) |
M2
야거커티스
|
| 일본 지방여행 가면 의외로 공포스러운 것 (4) |
M2
야거커티스
|
| 6월 5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답나와 라이브 방송 끝을 봤네요 (7) |
M2
아피홀릭
|
| 오늘저녁 족발덮밥, 새우카레덮밥, 새우볶음면, 등뼈찜 (8) |
L6
설탕중독
|
| 오늘간식 바나나달달커피 (6) |
L6
설탕중독
|
| 오늘 점심 냉돈묵, 생선까스, 마늘왕돈까스 (6) |
L6
설탕중독
|
| 오늘 아침 에너지음료, 바나나 (6) |
L6
설탕중독
|
| 꽃처럼 만드는 8천원 짜리 도쿄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 (5) |
M2
야거커티스
|
| 거북이의 장수 비결 (5)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