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이 더워 점심먹고 빙그레에서 나온 따옴바 딸기맛 하드 먹으며 오후 보내고 있네요.

역시 무더울땐 시원한게 최고인것 같고 카페인 음료보단 나은것 같네요.
너무 달지 않고 약간 딸기맛이 나서 요즘 자주 먹고 맛있네요.
무덥지만 애국선열분들에게 감사하는 광복절이고 즐거운 하루 줄입니다.

날이 더워 점심먹고 빙그레에서 나온 따옴바 딸기맛 하드 먹으며 오후 보내고 있네요.

역시 무더울땐 시원한게 최고인것 같고 카페인 음료보단 나은것 같네요.
너무 달지 않고 약간 딸기맛이 나서 요즘 자주 먹고 맛있네요.
무덥지만 애국선열분들에게 감사하는 광복절이고 즐거운 하루 줄입니다.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
L2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2)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3)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2)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3)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3)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4)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4)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7)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3)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8)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10)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8)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9)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5) |
M1
까망여우
|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16) |
M11
검은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