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한데 야식도땡고 이렇게더운날 고생도많이해서
저한테 보상을 줘야할거같아서 맛있는걸로 시장통닭하나 포장 해왔네요
음악도듣고 영화보면서 목축고자야겠습니다
대한민국날씨가 말도안되게 덥네요 장난아니에요
피곤한데 야식도땡고 이렇게더운날 고생도많이해서
저한테 보상을 줘야할거같아서 맛있는걸로 시장통닭하나 포장 해왔네요
음악도듣고 영화보면서 목축고자야겠습니다
대한민국날씨가 말도안되게 덥네요 장난아니에요
| 전세계 자동차 제조 시총 순위 (2) |
M2
야거커티스
|
| 국내 프로스포츠 연봉1위 (3) |
M2
야거커티스
|
| 어머니의 흰머리 (4) |
M2
파노백작
|
| 일어나기가 힘드네요. (3)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선선한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5) |
L20
벗꽃엔딩
|
| 6월 9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야간 촬영 도중에 삼각대가 넘어져 버렸을 때의 사진 (4) |
M2
야거커티스
|
| 우파루파 빨리 변신 시키기 (5) |
M2
야거커티스
|
| 압력밥솥 수리하러 갔다왔습니다 (5) |
M2
아피홀릭
|
| 큰일 이네요.. |
L6
vmoxmv
|
| 저녁에 순대국 (6) |
L6
설탕중독
|
| 오늘 간식 카페라떼 펄추가 (3) |
L6
설탕중독
|
| 오늘 점심 짜장면, 닭튀김(치킨) (4) |
L6
설탕중독
|
| 오늘도 노래 만들었어요 ㅎㅎ |
L7
동우don
|
| 지난주는 8위를 했습니다 (10) |
L19
웅끼끼
|
| 모니터경매 당첨자 나왔네요 (9) |
L19
웅끼끼
|
| 아프지마..다나와...똥섭... (8) |
L12
Ahl_le
|
| 화요일 오후네요 (5) |
L20
아모스1
|
| 요즘 날씨가 낮엔 덥고 아침저녁엔 쌀쌀한데 다들 어떻게 입고 다님 (5) |
L3
꿈호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