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으로 치킨을 먹었더니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이고 열량도 소비할겸 조금 걷다가 왔습니다
밤이라 시원하다고 생각했는데 걷다보니 땀이 많이 나서 온도를 보니 23도...한낮에 비하면 정말 기온이 많이 내려갔는데도 빠르게 움직이니 몸에서 열이 나네요 ㅎㅎ
40분정도 걷다가 치킨 먹은 열량이 다 소비되진 않았지만 힘들어서 돌아왔습니다 ^^;;
다들 불금 마무리 잘 하시고 시원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저녁으로 치킨을 먹었더니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이고 열량도 소비할겸 조금 걷다가 왔습니다
밤이라 시원하다고 생각했는데 걷다보니 땀이 많이 나서 온도를 보니 23도...한낮에 비하면 정말 기온이 많이 내려갔는데도 빠르게 움직이니 몸에서 열이 나네요 ㅎㅎ
40분정도 걷다가 치킨 먹은 열량이 다 소비되진 않았지만 힘들어서 돌아왔습니다 ^^;;
다들 불금 마무리 잘 하시고 시원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1)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2)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2)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1)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1)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4)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4)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3)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8) |
M2
야거커티스
|
| 잠시 생각하게 하는 단편 애니 (6) |
M2
야거커티스
|
| 자동차 수리하고 왔습니다. (6) |
L20
느낌하나
|
| 조금만더~~~ (7) |
L19
웅끼끼
|
| 6월도 끝이군요 (7) |
L14
까부수자
|
| 컨테이너 채워 넣기 (11) |
M2
야거커티스
|
| 윙슈트 실제 속도 (8) |
M2
야거커티스
|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26)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19)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17)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14) |
M5
plc-wa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