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지 1달 째부터 03, 06, 07 에러가 간혹 나타나더니...
A/S 는 또 공식서비스센터에 해야한다는군요.
한 겨울에는 안내받은 방법대로 계속 전원코드 분리후 재연결만하다가...
올 4월에 컨트롤 보드를 교체받았습니다. 이것도 증상이 100% 재현이어서 그나마 다행이었죠.
06, 07 에러는 더 이상 발생하지 않지만...문제는 03...
이건 정말 자기 멋대로 나옵니다. 오늘 새벽 2시에도 발생했는데요. 재부팅을 했는데...
오전 8시 경쯤에 또...
1년 동안...이 정도면 많이 참은 것 같다는 생각이 불현듯 생각이 스쳤습니다.
진상이 되기로 했습니다.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고, 증상 설명과 이전 이력을 설명하고,
'이제 고장이 나면 계속 전화하겠다.' 도 덧붙였습니다.
진상 리스트에 올라갔는지...접수 이력이 적었는지...당일 오후 방문이 되었네요.
관련 플러그 및 관련 부품 교체 받았습니다.
역시 진상 어필만이 답인가? 씁쓸해지네요.
올 겨울에 보일러 문제가 작년처럼 반복되지 않으면 좋겠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