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지나고도 크게 추워지는 느낌없이
새벽아침 출근길 기분좋은 서늘함 빼고는
한낮으로 덥고 밤으로 다니기 좋다 하는 변화 정도였는데
오늘 새벽아침은 춥다고 느껴지는 쌀쌀함에
한낮으로는 다니기 썩 좋은 날이 되었군요
드디어 비 내린 후 쌀쌀함이 현실이 되는걸까요?! ^^
비가 오락가락하는 중에도 외곽으로 나서는 분들이 많군요
역시 주말은 주말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
모쪼록 다들 안전한 운전 나들이 이기를!!
비가 지나고도 크게 추워지는 느낌없이
새벽아침 출근길 기분좋은 서늘함 빼고는
한낮으로 덥고 밤으로 다니기 좋다 하는 변화 정도였는데
오늘 새벽아침은 춥다고 느껴지는 쌀쌀함에
한낮으로는 다니기 썩 좋은 날이 되었군요
드디어 비 내린 후 쌀쌀함이 현실이 되는걸까요?! ^^
비가 오락가락하는 중에도 외곽으로 나서는 분들이 많군요
역시 주말은 주말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
모쪼록 다들 안전한 운전 나들이 이기를!!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1)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2)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3)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2)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2)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7)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6)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9)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2)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5)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6)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7)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6)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7)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7)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