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지나고도 크게 추워지는 느낌없이
새벽아침 출근길 기분좋은 서늘함 빼고는
한낮으로 덥고 밤으로 다니기 좋다 하는 변화 정도였는데
오늘 새벽아침은 춥다고 느껴지는 쌀쌀함에
한낮으로는 다니기 썩 좋은 날이 되었군요
드디어 비 내린 후 쌀쌀함이 현실이 되는걸까요?! ^^
비가 오락가락하는 중에도 외곽으로 나서는 분들이 많군요
역시 주말은 주말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
모쪼록 다들 안전한 운전 나들이 이기를!!
비가 지나고도 크게 추워지는 느낌없이
새벽아침 출근길 기분좋은 서늘함 빼고는
한낮으로 덥고 밤으로 다니기 좋다 하는 변화 정도였는데
오늘 새벽아침은 춥다고 느껴지는 쌀쌀함에
한낮으로는 다니기 썩 좋은 날이 되었군요
드디어 비 내린 후 쌀쌀함이 현실이 되는걸까요?! ^^
비가 오락가락하는 중에도 외곽으로 나서는 분들이 많군요
역시 주말은 주말 가을은 가을인가 봅니다 ^^
모쪼록 다들 안전한 운전 나들이 이기를!!
| 6월 23일 박스오피스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2)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3)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2)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2)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4)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3)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0)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6)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11)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4)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6)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9)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14) |
M1
까망여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