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은 고정가격이라 상관없고
민간은 어느정도 가격이 높은건 알고 있었는데
2년마다 검사비가 계속 오르네요... 이게 제한이 있는건지 모르지만
이정도 기세로 오르면 다음번에는 7~8만원까지 오르는거 아닌지..
2년전에 6만원.. 이것도 다른 민간보다 비싼데 그나마 가까워서 이용했는데
올해는 6.5만원이네요.
공단기준가보다 1.1만원 더 비싼데... 그래도 가까워서 갈수밖에 없네요
공단은 고정가격이라 상관없고
민간은 어느정도 가격이 높은건 알고 있었는데
2년마다 검사비가 계속 오르네요... 이게 제한이 있는건지 모르지만
이정도 기세로 오르면 다음번에는 7~8만원까지 오르는거 아닌지..
2년전에 6만원.. 이것도 다른 민간보다 비싼데 그나마 가까워서 이용했는데
올해는 6.5만원이네요.
공단기준가보다 1.1만원 더 비싼데... 그래도 가까워서 갈수밖에 없네요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4)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2)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8)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1)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8)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5)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4) |
L19
웅끼끼
|
| 바람이 시원해서 좋네요 (5)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1계단 하락한 18위였습니다. (13) |
L20
느낌하나
|
| 친한 친구 만날 때 가게 예약 시, 난감하다는 탤런트 (7)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