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적인 생각 인데 말이죠.
왜 구지 x1 단자를 아래쪽으로 죄다 내릴까요.
x16 위로 올려 버리면 . 간섭도 없고. 여러모로 편한데 말이죠...
그리고 요즘 보드 보니. m2를 하나라도 더 박아 넣으려고 하는거 같던데.
차라리...

보드를 이렇게 옆으로 조금만 늘리면 안되나... 가격 상승 때문에 못하나?
그럼 충분히 m2 박아 넣을 자리 충분할텐데...
m2 넣는다고. 다른 슬롯은 다 빼는 분위기고..
저는 그게 불만이고.

개인적인 생각 인데 말이죠.
왜 구지 x1 단자를 아래쪽으로 죄다 내릴까요.
x16 위로 올려 버리면 . 간섭도 없고. 여러모로 편한데 말이죠...
그리고 요즘 보드 보니. m2를 하나라도 더 박아 넣으려고 하는거 같던데.
차라리...

보드를 이렇게 옆으로 조금만 늘리면 안되나... 가격 상승 때문에 못하나?
그럼 충분히 m2 박아 넣을 자리 충분할텐데...
m2 넣는다고. 다른 슬롯은 다 빼는 분위기고..
저는 그게 불만이고.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2)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2)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3)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5)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4)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3)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5)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4)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6)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11)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4)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6)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