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먹다 남은 통닭이랑 오리고기 구이로 저녁을 먹었습니다.
통닭은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맛있었고 오리고기는 특유의 담백한 맛이 좋아서 자주 사먹는 메뉴에요.
오리고기의 기름은 몸에도 좋다길래 맛있게 먹으면서도 뭔가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오리고기 꽤 든든하게 먹어서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어요ㅎㅎ

어제 먹다 남은 통닭이랑 오리고기 구이로 저녁을 먹었습니다.
통닭은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맛있었고 오리고기는 특유의 담백한 맛이 좋아서 자주 사먹는 메뉴에요.
오리고기의 기름은 몸에도 좋다길래 맛있게 먹으면서도 뭔가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오리고기 꽤 든든하게 먹어서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어요ㅎㅎ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1) |
M2
야거커티스
|
| 잠시 생각하게 하는 단편 애니 (1) |
M2
야거커티스
|
| 자동차 수리하고 왔습니다. (2) |
L20
느낌하나
|
| 조금만더~~~ (3) |
L19
웅끼끼
|
| 6월도 끝이군요 (6) |
L14
까부수자
|
| 컨테이너 채워 넣기 (6) |
M2
야거커티스
|
| 윙슈트 실제 속도 (6) |
M2
야거커티스
|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22)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15)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13)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11) |
M5
plc-wave
|
| 미닉스 음처기 고장인데 고객센터 상담 연결이 안 됩니다… (9) |
L1
브룽부룽
|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9)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10)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9)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16)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10)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10) |
L20
벗꽃엔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