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6 레벨로 업을 했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조용히 M6 레벨로 업이 되어 있네요.
M5 레벨에서 M6 레벨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리면서 점점 더 레벨 업하는
시간이 길어지는 느낌인거 같습니다.
아울러 그동안 제 글에 댓글과 함께 공감, 비공감 달아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불금의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M6 레벨로 업을 했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조용히 M6 레벨로 업이 되어 있네요.
M5 레벨에서 M6 레벨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리면서 점점 더 레벨 업하는
시간이 길어지는 느낌인거 같습니다.
아울러 그동안 제 글에 댓글과 함께 공감, 비공감 달아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불금의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무국)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된장찌개) |
L6
탄산중독
|
| 6월 22일 박스오피스 (1) |
M6
하늘을담은와인
|
| 11또 1등이 나오는군요 |
L19
웅끼끼
|
| 심야괴담회 시즌 6 시작이네요 (3) |
M2
아피홀릭
|
| 출석순항중~~~ (1) |
L19
웅끼끼
|
| 오늘 저녁 치즈버거, 신라면 (사진 깜빡함) (1)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버터 휘낭시에 (2)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포키극세 (2) |
L6
탄산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4)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8)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9)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10)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1)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4)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7)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11) |
L5
꿈호랑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