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혀가 무딘건지 아니면 혀가 삐꾸여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진라면 예전거랑 새로 리뉴얼 된 이번거랑 무슨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_-
평을 보니 예전꺼보다 이번께 더 맛있어졌다고 하고 포장지에도 더 맛있어졌다는데
저만 못 느끼는건지, 저도 맛있어진걸 느끼고 싶어요 ~.~
라면 먹을때 국물을 안 먹어서 바뀐 맛을 못 느끼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게아니면 제가 라면을 못 끓이나봐요 철푸덕...
저는 혀가 무딘건지 아니면 혀가 삐꾸여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진라면 예전거랑 새로 리뉴얼 된 이번거랑 무슨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_-
평을 보니 예전꺼보다 이번께 더 맛있어졌다고 하고 포장지에도 더 맛있어졌다는데
저만 못 느끼는건지, 저도 맛있어진걸 느끼고 싶어요 ~.~
라면 먹을때 국물을 안 먹어서 바뀐 맛을 못 느끼는건가? 싶기도 하고
그게아니면 제가 라면을 못 끓이나봐요 철푸덕...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2)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3)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2)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2) |
L1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2) |
L1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1)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1)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무국)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된장찌개) (1) |
L6
탄산중독
|
| 6월 22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11또 1등이 나오는군요 (2) |
L19
웅끼끼
|
| 심야괴담회 시즌 6 시작이네요 (3) |
M2
아피홀릭
|
| 출석순항중~~~ (2) |
L19
웅끼끼
|
| 오늘 저녁 치즈버거, 신라면 (사진 깜빡함) (1) |
L6
탄산중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