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춥다 보니 따뜻한 것이 마시고 싶었습니다. 컵에 물 조금 붓고 귤 1개를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2분 간 돌렸습니다. 귤의 단 맛과 신맛이 잘 우려 나온 따끈한 귤차(?)를 마시니 몸이 따뜻해지고 맛도 괜찮네요. 아직 본격적인 강추위가 시작되진 않았지만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 몸이 움츠러드네요. 토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하고 따뜻한 밤 되세요.

날씨가 춥다 보니 따뜻한 것이 마시고 싶었습니다. 컵에 물 조금 붓고 귤 1개를 넣은 다음 전자레인지에 2분 간 돌렸습니다. 귤의 단 맛과 신맛이 잘 우려 나온 따끈한 귤차(?)를 마시니 몸이 따뜻해지고 맛도 괜찮네요. 아직 본격적인 강추위가 시작되진 않았지만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 몸이 움츠러드네요. 토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편안하고 따뜻한 밤 되세요.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1)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2)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2)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1)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6)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4)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4)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5)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3)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5)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5)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5)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6)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4)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7)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8)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8)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