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어제보다 더 기온이 올라서 손이 시럽지도 않았던...대신 대기질이 나쁜 하루였습니다
해가 질 무렵 걷기 시작해 만보를 넘기니 한시간 30분이 후딱 가버리네요 두터운 외투를 입어서 땀이 조금 났던...돌아오는 길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구매해서 왔습니다
일기예보를 보니 내일 다시 추워진다고 하던데 다들 따뜻하게 입고 집을 나서야 할듯 싶습니다
다들 화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어제보다 더 기온이 올라서 손이 시럽지도 않았던...대신 대기질이 나쁜 하루였습니다
해가 질 무렵 걷기 시작해 만보를 넘기니 한시간 30분이 후딱 가버리네요 두터운 외투를 입어서 땀이 조금 났던...돌아오는 길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구매해서 왔습니다
일기예보를 보니 내일 다시 추워진다고 하던데 다들 따뜻하게 입고 집을 나서야 할듯 싶습니다
다들 화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4)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4)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4)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1)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4)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7)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6)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10)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5)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0)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3)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11)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13)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