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에는 기온이 조금 올라가서 현장에서도 포근함이 느껴졌는데
밤이 되면서 쌀쌀해지면서 다시 추워지고 있네요.
그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포기 못하고 하나 포장해서 간단하게
저녁 먹고 시원하게 마시면서 다나와 잠시 둘러보는 중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낮에는 기온이 조금 올라가서 현장에서도 포근함이 느껴졌는데
밤이 되면서 쌀쌀해지면서 다시 추워지고 있네요.
그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포기 못하고 하나 포장해서 간단하게
저녁 먹고 시원하게 마시면서 다나와 잠시 둘러보는 중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2)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4)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3)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6)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4)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5)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5)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9)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6)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7)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5)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3)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3)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4)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2) |
L6
탄산중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