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에는 기온이 조금 올라가서 현장에서도 포근함이 느껴졌는데
밤이 되면서 쌀쌀해지면서 다시 추워지고 있네요.
그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포기 못하고 하나 포장해서 간단하게
저녁 먹고 시원하게 마시면서 다나와 잠시 둘러보는 중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낮에는 기온이 조금 올라가서 현장에서도 포근함이 느껴졌는데
밤이 되면서 쌀쌀해지면서 다시 추워지고 있네요.
그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포기 못하고 하나 포장해서 간단하게
저녁 먹고 시원하게 마시면서 다나와 잠시 둘러보는 중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1)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3)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3)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3)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2)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5)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6)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5)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9) |
M2
야거커티스
|
| 잠시 생각하게 하는 단편 애니 (7) |
M2
야거커티스
|
| 자동차 수리하고 왔습니다. (7) |
L20
느낌하나
|
| 조금만더~~~ (7) |
L19
웅끼끼
|
| 6월도 끝이군요 (7) |
L14
까부수자
|
| 컨테이너 채워 넣기 (11) |
M2
야거커티스
|
| 윙슈트 실제 속도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