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추위가 가득한 하루였네요.
추울때 역시 집이 최고네요.
추위때문에 빨리 퇴근하고 맛나게 저녁을.
추울때 따끈한 국물요리가 최고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등갈비 묵은지찜을 만들어 먹었네요.
등갈비 묵은지찜으로 에너지를 보충하고나니 몸도 마음도 포근해지네요.
이번 추위는 언제까지갈지.
편안한 밤 보내세요.

오늘도 추위가 가득한 하루였네요.
추울때 역시 집이 최고네요.
추위때문에 빨리 퇴근하고 맛나게 저녁을.
추울때 따끈한 국물요리가 최고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등갈비 묵은지찜을 만들어 먹었네요.
등갈비 묵은지찜으로 에너지를 보충하고나니 몸도 마음도 포근해지네요.
이번 추위는 언제까지갈지.
편안한 밤 보내세요.
| 6월도 끝이군요 (1) |
L14
까부수자
|
| 컨테이너 채워 넣기 (3) |
M2
야거커티스
|
| 윙슈트 실제 속도 (4) |
M2
야거커티스
|
| 할머니와 함께 길을 건너면서 할머니가 괜찮은지 계속 쳐다보는 강아지 (14) |
M5
plc-wave
|
|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 않는다 (10) |
M5
plc-wave
|
| 18년 만에 깨진 낙하산 대형 세계 최고 기록 (10) |
M5
plc-wave
|
| 포천 한탄강 Y 출렁다리 (8) |
M5
plc-wave
|
| 미닉스 음처기 고장인데 고객센터 상담 연결이 안 됩니다… (4) |
L1
브룽부룽
|
| 오뚜기 10주년 기념 피자 두 종류 (5) |
L3
양아아님
|
| 찰리 채플린의 심부름 (8) |
M3
파노백작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5)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12)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7)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5)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4)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4)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8)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7)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