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레벨업 자축합니다
20렙을 향해 달려갑니다
점점 레벨업이 힘들어지는것같지만
하다보니 레벨업은 하는것같네요
오늘도 날씨는 춥네요
몇일 춥고 몇일 포근하고
이러다가 봄이 올듯
오늘하루도 수고들하셨습니다

19레벨업 자축합니다
20렙을 향해 달려갑니다
점점 레벨업이 힘들어지는것같지만
하다보니 레벨업은 하는것같네요
오늘도 날씨는 춥네요
몇일 춥고 몇일 포근하고
이러다가 봄이 올듯
오늘하루도 수고들하셨습니다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3계단 하락한 21위였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현재 에어컨 가동중이십니까? (3) |
L12
Ohhana
|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1)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1)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2)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2)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4)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5)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8)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6)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7)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4)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7)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8)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8)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8)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7) |
M2
아피홀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