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걸어가도 되겠다 싶어서 김밥재료 사오라는 명령이 떨어져서 걸어갔다왔네요
겸사겸사 유효기간 오늘까지였던 기프티콘들도 털었고
오늘 새벽에 눈이 떠져서 헬스장에서 1시간 타바타 했는데
또 걸었네요
오늘은 간만에 간헐적단식 1일짜리 하느라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내일 김밥 만들거같으니 또 가볍게 유산소 하러가야겠네요
마트 걸어가도 되겠다 싶어서 김밥재료 사오라는 명령이 떨어져서 걸어갔다왔네요
겸사겸사 유효기간 오늘까지였던 기프티콘들도 털었고
오늘 새벽에 눈이 떠져서 헬스장에서 1시간 타바타 했는데
또 걸었네요
오늘은 간만에 간헐적단식 1일짜리 하느라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내일 김밥 만들거같으니 또 가볍게 유산소 하러가야겠네요
| 노래방이 점령한 건물 (1) |
M5
plc-wave
|
| 오늘도 점심 뭐 먹을지 고민하다 결국 어제랑 똑같은 거 |
L3
꿈호랑이
|
| 베트남 펜션 화장실 (4) |
M2
야거커티스
|
| 한 군부대가 전기 요금이 많이 나온 이유 (4) |
M2
야거커티스
|
| Moon Games (6) |
M2
파노백작
|
| 컨디션 무너진.... 더울 듯하네요. (6) |
M1
까망여우
|
| 이번 주는 1계단 내려간 10위~ (10)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선선한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주간 랭킹] 4위 (10) |
M6
하늘을담은와인
|
| 6월 8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어르신의 번지점프 (9) |
M2
야거커티스
|
| 인도의 흔한 버스 터미널 (11) |
M2
야거커티스
|
| 넷플에서 중간계 보고 있어요 (6) |
M2
아피홀릭
|
| 선선한날씨네요 (4) |
L19
웅끼끼
|
| 월요일 저녁 초계비빔면, 치킨미니덮밥 (9) |
L6
설탕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된장국 (8) |
L6
설탕중독
|
| 아침 버터롤 2개 우유 한컵 (7) |
L6
설탕중독
|
| 이달말 강의를 위한 교육교재를 오늘 완성해서 보냈습니다. (12) |
L20
느낌하나
|
| 요즘 월요일이 유독 더 힘든 것 같은 건 나만 그런가 (4) |
L3
꿈호랑이22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