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이틀만에 기온이 엄청 포근해졌네요~
3일전 만해도 같은 시간 영하 7~8도도 넘게 추웠는데 오늘은 밤 9시가 넘었는데도 영상 4~5도 네요
낮 기온도 영상 7~8 도가 넘기도 하던데 며칠 새 기온 차이가~
우리나라도 이제는 사계절이 아니라 여름과 겨울만으로 있는건지 기온이 며칠 사이 너무나 극과극이네요~
조금은 따뜻한 밤이 되겠네요~
하루 이틀만에 기온이 엄청 포근해졌네요~
3일전 만해도 같은 시간 영하 7~8도도 넘게 추웠는데 오늘은 밤 9시가 넘었는데도 영상 4~5도 네요
낮 기온도 영상 7~8 도가 넘기도 하던데 며칠 새 기온 차이가~
우리나라도 이제는 사계절이 아니라 여름과 겨울만으로 있는건지 기온이 며칠 사이 너무나 극과극이네요~
조금은 따뜻한 밤이 되겠네요~
| 집에서 잡채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잡채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4)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3)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2)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3)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2)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2)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4)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3)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