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 전기 사용 빈도는 별거 없는 기본 사용량 정도인데도 누진량은 가뿐히 넘었고
금액 자체도 얘기하기 입 아플 정도입니다~ ( 대략 300w 에 6만원 전후가 기본인 듯 하네요 )
이제 더워지는 날씨 에어컨 사용 후 고지서 보기 무서워지네요
안 쓸 수도 없는 공공 요금을 알게 모르게 너무 올려놓은 듯 해 가정이나 소상공인들의 부담이 더욱 더 가중 되는 게 아닌가 싶네요~
물가 좀 잡아주었으면 좋겠네요
이 달 전기 사용 빈도는 별거 없는 기본 사용량 정도인데도 누진량은 가뿐히 넘었고
금액 자체도 얘기하기 입 아플 정도입니다~ ( 대략 300w 에 6만원 전후가 기본인 듯 하네요 )
이제 더워지는 날씨 에어컨 사용 후 고지서 보기 무서워지네요
안 쓸 수도 없는 공공 요금을 알게 모르게 너무 올려놓은 듯 해 가정이나 소상공인들의 부담이 더욱 더 가중 되는 게 아닌가 싶네요~
물가 좀 잡아주었으면 좋겠네요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1)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1)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9)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4)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8)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7)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7)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9)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4)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