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 여러분 엘형준이 뽑아 놓고 밥이 목구멍으로 넘어 가십니까?
잠은 잘 주무십니까?
15분 도시 운운하더니 참나 거의 다 된 밥에 코 빠뜨리는 짓꺼리 하고 있는 데 잘 뽑아 놨다고 생각하십니까?
어이가 없네
거의 다 협상의 물꼬를 노사간에는 잘 텄는 데 준공영주체인 부산시가 협상장에도 안나오고 협상안을 거부해서 결렬이라니
협상안이 잘 나온 걸 언론브리핑해서 잘 마무리 되도록 해도 모자랄 판에 어이가 없다.
| 월요일 오후네요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1)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5)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3)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8)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1)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9)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6)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5)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