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게시판에 글 써 보네요 ㅋㅋ
다들 점심은 드셨는지요?
다나와에서 컴퓨터 부품 위주로 구경하니 업그레이드 욕심도 나고
아주 오래전 노스우드 시절 추억도 떠오르네요 ㅋ
그때 제 기억으론 부품 의견/리뷰에 토론 비슷한 댓글이 달렸었는데 ㅋㅋ
부품 검색을 해 보다가 생각이 나서 글 남겨 봅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랜만에 게시판에 글 써 보네요 ㅋㅋ
다들 점심은 드셨는지요?
다나와에서 컴퓨터 부품 위주로 구경하니 업그레이드 욕심도 나고
아주 오래전 노스우드 시절 추억도 떠오르네요 ㅋ
그때 제 기억으론 부품 의견/리뷰에 토론 비슷한 댓글이 달렸었는데 ㅋㅋ
부품 검색을 해 보다가 생각이 나서 글 남겨 봅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축구 팅겼네요 (1)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3계단 하락한 21위였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현재 에어컨 가동중이십니까? (6) |
L12
Ohhana
|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3)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5)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3)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7)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6)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6)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8)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7)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9)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5)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9)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8)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