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다나와질 해서 모은 포인트를
11,000포인트나 쓰고
+추가 1천원 결제하면서
실금액 4,700원 짜리는 아아를 사는 것 맞나요? @_@;;;

이건 뭐...너무 바가지 쓰는 느낌 아닌가요? =_=;;;
포인트가 너~무 너~~무 너~~~무 너무너무 많아서
주체를 못 하는 사람들이나 사는 건가? OTL
포인트 빈민의 입장에서는
포인트를 그냥 버리는 느낌인데...;;;
열심히 다나와질 해서 모은 포인트를
11,000포인트나 쓰고
+추가 1천원 결제하면서
실금액 4,700원 짜리는 아아를 사는 것 맞나요? @_@;;;

이건 뭐...너무 바가지 쓰는 느낌 아닌가요? =_=;;;
포인트가 너~무 너~~무 너~~~무 너무너무 많아서
주체를 못 하는 사람들이나 사는 건가? OTL
포인트 빈민의 입장에서는
포인트를 그냥 버리는 느낌인데...;;;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1)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1)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2)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6)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4)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7)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0)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4)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5)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5)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6)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7)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8) |
M2
야거커티스
|